Module #01
주제 비즈니스매너 UP 관계형성 UP
세부내용 1. 첫인상과 매너

- 호감을 주는 첫인상이란?

-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? 기본이 매너를 만들다

- 상황별 비즈니스매너 실습

2. 첫인상을 좌우하는 소개법과 악수

- 정확한 소개법과 소개 시 유의사항

- 소개 시 먼저 소개하는 사람은?

- 자연스러운 악수법과 성공을 이끄는 악수법

3. 알고 있으면 당황하지 않는 명함 교환법

- 명함 전달법과 잘 받는 법

- 자연스러운 전개를 위한 Comment

- 이것만은 주의하자! 명함 교환 시 유의사항

4. 비즈니스의 시작과 끝

- 성공하는 직장인의 호감을 주는 모습

- 상대에게 호감을 받는 ‘나’ 만들기

학습방법 강의 · 사례 · 영상시청 · 실습 · 피드백
Module #01
주제 예비신입사원 역량강화
세부내용 1. 예비직장인으로서 알아야 할 비즈니스 마인드

-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? 기본이 매너를 만들다

- 직장 예절, 비즈니스 매너란 무엇인가?

- 예비 신입사원이 갖추어야 할 직장인 마인드

- 개념 넘치는 신입사원의 스킬

2. 직장인의 올바른 커뮤니케이션

- 커뮤니케이션이란?

- 커뮤니케이션의 올바른 방법

- 커뮤니케이션의 좋은 예와 나쁜 예

학습방법 강의 · 사례 · 영상시청 · 실습 · 피드백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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